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담양 여행) 선비들의 쉼터 소쇄원 가봤지요

by 싸니이 2020. 3. 28.
반응형

선비들이 머물던 곳?

들어가봅시다

물이 졸졸졸

입장료네요

연못에 청둥오리 꽥꽥

사람들이 어느정도 놀러왔네요

아름다운 경치
봄이 되었어요 여러분

잠시 화장실
가야겠네요

귀여운 백구

여기 마스코트인듯

물줄기가 마을을 맴돌고있네요

이 아름다움

정겨운 사진들

마무리는

개인적 의견
입장료에 비해서는
그렇게 볼거리는 없네요

그래도
천천히 여유롭게
둘러보면 아기자기한
맛이 있어서
오래 구경할수도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