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떡볶이 좋아해? 여기 가면 끝나 '바로그집' (대전)

by 싸니이 2020. 5. 13.
반응형

 

 

 

 

여기 떡볶이가
맛이 특이하다해서
찾아왔습니다

 

 

 

 

메뉴판

 

 

 

 

안에 들어있는 종이를
꺼내서 원하는 메뉴를
적으면 됩니다

 

 

 

 

요런식으로요

 

 

 

 

소스도 판매하네요

 

 

와우 오뎅국

 

 

서비스라네요 감사합니다

 

 

 

 

김밥 엄청크네요
숟가락보다 큼

 

 

 

 

떡 안에가 구멍이 뚫여있어서
더 쫄깃한거 같아요
간도 잘 베여있어서 맛도 좋습니다
소스맛은 마늘 맛이 나면서
달콤하네요 매운 맛은 전혀없고
자꾸 먹고싶은 맛이에요

 

 

 

 

김말이도 베리굿

 

 

 

 

만두는 만두맛

 

 

 

 

쫄면은 새콤달콤하네요
후후후 내스타일

 

 

 

 

떡 추가랑
김말이 추가했네요

 

 

 

 

와우 너무 배부르게 잘먹었어요

 

 

 

 

 다른가게와의 차이점
떡볶이 소스가 마늘볶는 맛이난다

개인적의견
떡볶이의 새로운 맛을
먹어봐서 좋았네요

그리고
김밥은 입안 가득차서
너무 좋습니다
왕김밥 짱

나머지 음식은
다른 분식점이랑
비슷하네요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