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배달음식)집에서 간단하게 먹기 스탠딩스테이크

by 싸니이 2020. 5. 11.
반응형

 

 

스탠딩 스테이크
저는 더블로 부채살 시켯네요

 

 

와우 리뷰 남긴다해서
소시지까지 들어있어요

 

 

고기에 뿌려진 스테이크 소스가 맛나네요
중간 중간 맛이 심심하면
고추를 먹어도 괜찮네요
매울 수 있으니 주의

 

 

샐러드는 상큼하니
한번씩 먹어주면
고기의 느끼한 맛을
줄여줘서 굿이네요

 

 

감자는 적당히 오동통헤서
마음에듬

 

 

당근은 3개인가 들어있는데
마음에 드네요
저는 당근 좋아함

 

 

버섯도 양이 많아서
마음에 듭니다

 

소시지 크기도

 

엄청크네요

 

 

이것도 버섯인데
이름은 까먹음

 

 

메뉴판

 

브로콜리

 

한개 들어있음

 

 

강황밥
아래에 깔려있네요
은근 양이 많아요

 

 

깔끔하게 다먹었네요
저는 부채살 더블로 먹었는데
양 괜찮은것 같습니다
맛도 좋고요

여러개를 같이 먹을수 있어서
좋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