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전주 콩나물의 자존심 오랜 전통의 맛 구경오시죠 '왱이' (전주)

by 싸니이 2020. 5. 7.
반응형

 

 

전주하면
콩나물 국밥이죠
그래서 왱이 콩나물국밥 와봤죠

 

 

가격은 7000원 이고요

 

 

카운터에 김 판매하네요
천원이면 저렴하네요

 

 

의자에 착석

 

 

먼저 김치가 나옵니다

 

 

익은지
갓김치는 너무 익어서 씁니다

 

 

금방 나와서 좋아요

 

 

계란

 

 

 

 

맑은 국물
먹으니 개운하네요

 

 

콩나물 덩어리

 

 

국물을 퍼서

 

 

섞었습니다

 

 

이거 먹으면
속이 든든해집니다

 

 

다 먹고나서

 

 

콩나물국밥이 뜨거우니까
저는 콩나물을 식혔다가 먹습니다
입가에 닿으면 뜨겁거든요
개인취향

 

 

밥알이 탱글탱글 하네요
먹으면 먹을수록 먹고싶은맛

 

 

후루루룩
오징어랑 김치가
들어가있어서 개운하고
생강을 넣어서
국물이 진한거 같기도 합니다

 

 

모주도 먹어봤어요
이건 계피음료수 맛?
맛있더라고요

 

 

콩나물만 빼서 후루루룩

 

 

배부르게 잘먹었네요

 

 

 개인적의견
토렴식 국밥이라
밥알이 살아있어서
마음에 들었습니다

김치랑 무말랭이도 진한 양념이
되어있어서 맛있네요

속이 풀리네요
역시 콩나물국밥이예요

이 집만의 매력 포인트는
토렴식?
살아있는 밥알?
그런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