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자꾸 먹고싶은 맛 두툼한 돼지찌개에 옛날 된장국 '선진 삼겹살 돼지갈비' (원주)

by 싸니이 2020. 5. 3.
반응형

 

 

 

저녁먹으러 왔습니다

 

 

메뉴판
삼겹살 3인분이랑 된장찌개 시켰네요

 

 

삼겹살 도톰해

 

 

파절이가 새콤달콤해서
완전 내취향

 

 

연탄불에 누워서 먹을거예요

 

 

와우 비주얼 무엇?

 

 

맛있게 익었네요

 

 

된장찌개 보고 놀랐네요
예전에 먹던 할머니 된장국 맛이예요
직접 만든 된장에서만
이런맛이나죠
감동이네요

 

 

이 진한 국물
크으으
밥이 저절로
들어가버립니다

 

 

고기 두툼한거 보이시나요?

 

 

파절이에 고기를 싸서 한입

 

 

이번엔 마늘까지해서 한입

 

 

자꾸자꾸 손이가네요
노릇노릇 맛있게 익었어요

 

 

약간 느끼할땐
김치에 싸먹기

 

 

판이 가운데가 자주 타서
판을 교체를 해줘야되네요
좀 번거롭네요

 

 

된장국을 밥에다가 비벼먹겠어요

 

 

무김치까지 해서 섞어버리기

 

 

이거죠 이맛이죠
자꾸자꾸 먹고싶은 맛

 

 

이번에는 새우젓에 찍어서 먹어보기

 

 

된장 마늘 조합

 

 

김에다가 싸먹어보기

 

 

여러방법으로
맛있게 먹었네요 

 

 

드디어 마무리가 되네요
3명이서 먹으러 왔는데
5인분 먹었습니다
양도 딱 좋네요

 

 

고기를 먹으면서
불판을 3번정도 갈았네요
좀 번거롭기는 하지만
맛있으면 괜찮습니다

그리고 진한 된장국
너무 좋군요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