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밤에 뭐먹을지 모르겠으면 여기와서 다먹어봐요 '옛촌막걸리' (전주)

by 싸니이 2020. 5. 6.
반응형

 

 

안주 배터지게 먹고싶어서
옛촌 막걸리 왔네요

 

 

크으 명언이군요

 

 

미니 자동차

 

 

대리기사 항시대기

 

 

컨디션도 저렴하네요

 

 

음료수

 

 

저는 가족상 시켰어요

 

 

일단 안주 두개 나옴
피꼬막이랑
돼지두부김치

 

 

반동정도 차있네요
맑은 막걸리로 골랐어요

 

 

마셔보니까
사이다 섞은맛?
쎄지않아서 좋은거같아요
음료수 같은 느낌이라서
술이 술술 들어갑니다

 

 

피꼬막 한입

 

 

이것은 족발
퀄리티도 괜찮네요

 

 

김치전도 맛이 강해서 좋아요

 

 

안주가 계속해서 들어옵니다

 

 

이건 들깨 삼계탕
이것도 국물이 진국이라
막걸리 먹고 난 후에
한 숟가락 국물 먹으면 크으
말이 필요 없습니다

 

 

계란말이 안에
치즈가 들어있어서
베리굿 

 

 

한 젓가락 하실라우?

 

 

오동통한 족발
윤기가 자르르르

 

 

국물 진한거 보이시나요

 

 

치즈가 줄줄

 

 

생선도 먹음직스러워요

 

 

저걸 흔들면
종업원이 온답니다

 

 

새우구이좋아

 

 

머리만 똑 따서
한입 냠냠

 

 

비빔밥은 먹을만해요

 

 

버섯도 간단히 먹기에는 굿

 

 

메밀전병

 

 

은행구이 크으

 

 

개인적의견

어떤 요리든
다 맛있네요

그리고 막걸리를 맑은주로
처음 마셔봤는데

다음 날에
속이 멀쩡하네요
너무 좋습니다

안주도 맛있으니
술도 맛있네요

다음에도 또 가고싶은
집이네요

맛있는 음식 먹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