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뭐먹어야할지 고민하는 선택장애분들을 위해 추천드리는 '물꼬기' (동해)

by 싸니이 2020. 5. 2.
반응형

 

 

점심밥은 다양하게 먹고싶어서
물꼬기 식당왔네요

 

 

뭐먹을지 밖에서 고민했네요

 

 

식당 들어가기전에
손씻어야하는거 아시죠?

 

 

메뉴판

 

 

조리하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리네요
30분정도 기다리고 나서야
생선구이나왔어요

 

 

대게라면
물을 끓여야되요

 

 

짜자잔 먹기만 하면 되군요

 

 

반찬도 등장

 

 

회덮밥

 

 

물회

 

 

회덮밥에 초장 넣어서요

 

 

비비비비비기

 

 

맛깔스러운 색이 됬네요

 

 

침이 꼴깍꼴깍

 

 

시원한 물회도 한입
국물이 달콤한맛이 많이나네요

 

 

오뎅 말린거

 

 

보글보글
계속 끓이기

 

 

생선한입

 

 

미니 오징어

 

 

오징어 한입

 

 

새우도 꿀꺽

 

 

생선이 많이 탔어요 ㅠㅠ
살 먹기도 좀 힘드네요
좀 아쉽습니다

 

 

라면사리 투하

 

 

탄 부분 보이시죠?

 

 

새우가 알이 찼네요

 

 

미니대게 한마리 들어가있어요
고추도 몇개 넣었네요

 

 

대게머리를 이용해서
맛있게 먹어야죠

 

 

국물이 좀 싱겁네요
간장 한스푼 추가

 

 

대게 접시
라면을 담아서 호로로록
해산물내음 좋아요

 

 

국물도 후루루룩

 

 

식초 아주살짝 넣었네요

 

 

대게 다리도 먹어야죠
살은 거의 없습니다

 

 

국물 좋네요
간장 집어넣으니까
이제 간이 맞네요

 

 

대게 살이 이정도 나오네요

 

 

어떤가요 도톰한가요?

 

 

잘먹어버렸습니다

아쉬운점은

음식이 나오는데
30분 정도 걸려서 
좀 오래 걸리는거 같네요

그리고 생선구이가
살 먹을게 별로 없어요
많이 타기도 했고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대게라면이
싱거워요
이건 알아서 간장 넣고
해결하면 되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다양하게 먹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