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여기 진짜 건더기많고 국물 시원하다 강력추천 '율짬뽕' (동해)

by 싸니이 2020. 4. 30.
반응형

 

 

루루라라 들어가볼까요

 

 

기본반찬

 

 

음료수 1병 공짜

 

 

오 바로바로 만들어서 좋아요

 

 

메뉴판

 

 

음식 나오기전에 콜라마시기

 

 

탕수육 나왔네요
미니 탕수육인데
양이 상당하네요

 

 

가위로
싹둑싹둑

 

 

한입 먹어봤습니다
소스 자체가 새콤해요
그래서 호불호는 좀 있을듯

 

 

야채에도 먹어보기

 

 

차돌박이 짬뽕 나왔네요

 

 

국물이 진하네요
그리고 거의 안매워요
저는 매운걸 못먹거든요

 

 

양이 어마어마하네요

 

 

차돌박이도 잔뜩 들어있어요

 

 

정말 맛있네요
저는 원래 짬뽕은 안먹는데
여기서 먹고나서
생각이 바뀌게되었습니다

 

 

짜장도 한번 맛봤는데
3분짜장 소스느낌?
군대식 통조림 짜장 느낌
맛이 별로군요

 

 

정신없이 후루루룩
먹어버렸습니다

 

미니 탕수육은 양이 많아서

 

저희는 3명이서 왔는데
양이 딱 좋네요

 

 

짬뽕은 정말 최고네요
국물도 최고
건데기도 푸짐
다음에도 오고싶네요

짜장은 별로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