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돼지 짜글이에 밥 비벼먹으면 끝납니다 인기많은 '대추나무집' (청주)

by 싸니이 2020. 5. 5.
반응형

 

 

메뉴판

 

 

짜글찌개 맛있게 먹는방법

 

 

상추

 

 

짜글이 등장

 

 

계란전

 

 

말이 필요없다
맛있습니다

 

반찬들

 

강하게 끓고있는 짜글이

 

 

쌈싸서 먹으라해서
먹와봤네요
흐음
상추맛이 많이나서
그저그렇습니다

 

 

이번엔 그냥 먹어봤네요
그저 그렇습니다

 

 

깻잎에 말아서 먹어보니
오 맛나요
깻잎이 새콤해서
고기에 먹기 좋네요

 

 

요것도 맛나요

 

 

다시한번 쌈을 싸먹었어요
흐음
그저그렇습니다

 

 

이번엔 비벼먹어 볼께요

 

 

짜글이의 매력은
파가 많이 있어서
밥이랑 같이 먹으니
뭔가 잘 어울린다 해야할까
그리고 적당히 매워서
개운하게 먹기는 좋은것 같아요

 

 

 개인적의견

가게에 써져있는데로
상추쌈을 싸서 먹어보니
그냥 돼지고기 압니다
그렇다고 쌈장이
특별한것도 아니고요

그래서 깻잎에 싸먹으니
훨씬 맛나네요

이 식당의 짜글이는
파랑 먹는게 핵심인것 같고
그렇게 맵지는 않아서
먹기는 적당한것 같은데
다 먹고나서 배가
너무 쓰라립니다
저는 원래 장이 약해서요
주의사항이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