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광주사람들이 너무나 좋아하는 이유가있다? '유향' (광주)

by 싸니이 2020. 5. 8.
반응형

 

 

특이한 사천짜장
과연 어떨까

 

 

규모가 어마어마 합니다
대기실까지 있으니

 

 

 

 

 

야외테라스도 있고요

 

 

아기자기하게 잘해놨네요

 

 

포토존이라구?

 

 

영화관람관

 

 

안마의자까지?
시원합니다

 

 

이렇게 잘되있으면
기다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

 

 

사천짜장 1인분에
광동탕수육 한개 시켰어요

 

 

테이블마다 이렇게
충전선이 배치되어있네요
옆에 고무줄 끝까지
세심한 배려에 감동

 

 

콜라 잔도 차가워요
음료수를 시원하게
먹을수 있어서 대박

 

 

서비스로 군만두
정말 통통하네요 

 

 

먹음직스러워요

 

 

뜨끈뜨끈하니
맛도 기가막히네요

 

 

와 이거 장난아니다

 

 

모양은 용가리치킨 같이 생겻네

 

오마이갓

 

살이 이렇게 꽉차있네요
튀김옷은 거의 없고
말그대로 살덩어리들
맛은 치킨 가라아케
느낌 이라고 해야할까

 

 

이게 사천 짜장!!!

 

 

너무 행복하군요

 

접시에 덜어서
후루루룩

 

맛은 뭐라할까요
불맛이 많이 나더라고요
국물없는 짬뽕이라고
해야할까요?

자꾸자꾸 젓가락이 향하네요

 

마지막 한입

 

감동

 

 

다먹어버렸어요
하나부터 열까지
모든게 다 완벽하네요
종업원분들도 너무 친절하시고
음식 맛도 너무 좋아요
기분이 저절로 좋아지는
날이네요

맛있는 음식 먹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