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영화 본뒤에 어디서 밥먹어야하나? 모든 메뉴를 동시에 먹자 '소박한식당' (금호동)

by 싸니이 2020. 5. 12.
반응형

 

 

배고푸네요

 

돼지김치찌개 비빔밥

 

셀렉트

 

 

내부 깔끔하네요

 

 

아이들 노는곳

 

 

반찬 가져가기 가능

 

 

환경부담금

 

 

짜자잔
8000원
가격에 비해서
생각보다 괜찮네요

 

 

내용물도 있을건 다 들어있고요

 

 

돼지고기는 얇은 고기네요
비지없는
이건약간 호불호가 갈리겠네요

 

 

반공기 퍼서

 

비빔밥에 넣기

 

군침 돌아버리죠

 

 

 그다음 비빔밥 짝꿍
돼지 김치찌개

 

 

밥에다가 비벼버리기

 

 

한입 꿀꺽

 

 

다시 비빔밥 꿀꺽

 

 

마지막 마무리까지
완벽


다른 가게와의 차이점은


개인적의견
이것도 먹고싶고
저것도 먹고싶고
여러가지 다양하게
먹고싶으면
친구들이랑 와서
종류별로 마음껏
먹을수 있어서
좋은것 같네요

이상입니다

맛있게 먹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