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조용하니 술 먹기좋은 '달빛창고' (금호동)

by 싸니이 2020. 5. 18.
반응형

 

 

실제로 들어가보는건
처음이네요

 

메뉴판

 

메뉴판

 

 

기본안주
특이하게 백김치랑 번데기가있네요

 

 

가게가 전반적으로
밝은 느낌이네요

 

 

드디어 메뉴나왔네요
마늘치킨 시켰어요

 

 

우와 마늘 범벅이네요
오븐에다가 구운거같아요

 

 

뜨거우니까
목장갑도 주시고
너무 좋습니다

 

 

오오
뭐라 해야할까요
닭의 살부분이 촉촉하네요
튀김이 바삭 거리는 느낌은
약간 있긴 하지만
소스에 많이 발라져서 그런지
바삭한 느낌이 많이 사라진것 같아서
아쉽네요

 

 

다먹어버렸네요

다른가게와차이점
1.안주에 백김치와 번데기가 나온다
2.치킨 먹을때 목장갑을 이용한다

개인적의견
성인 남성 두명이서
먹으러 갔는데
치킨양은 가마치통닭 한마리
사이즈와 같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배가 찰것 같지는 않군요

그래도 기름기가 빠진
부들부들한 치킨이
좋으신 분들은
마늘통닭 추전해 드릴께요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