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달달한 고기 먹고 싶을땐? '동현 숯불갈비' (여수)

by 싸니이 2020. 5. 17.
반응형

 

 

 

고기랑 냉면

 

 

 

땡겨서 먹으러왔네요

 

 

 

 

 

 

주차장은 넓어서 주차하는데
문제가 없을듯 하네요

 

 

 

 

 

 

메뉴판

 

 

 

 

 

 

기본반찬
생고기도 주시고
맛있게 먹었습니다

 

 

 

2인분 시켰네요

 

 

 

냉면까지 준비완료

 

 

 

 

 

 

고기가 거의다 익었어요

 

 

 

 

 

 

이 반찬 고기먹을때
느끼함이 사라지더라고요
갓김치 장아찌라고 했는데
명이나물 같아서 좋습니다

 

 

 

 

 

 

이제 먹을 일만 남았네요

 

 

 

 

 

 

냉면에다가 싸먹으면
어떤맛인지 아시죠
후루루룩

 

 

 

 

 

 

쌈도 싸먹고요

 

 

 

 

 

 

새우도 냠냠

 

 

 

 

 

 

소스에 찍어서 냠냠

 

 

 

 

 

 

냉면 먹다가
반찬이 맛있어서
밥 한공기까지 시켰는데
이 반찬들을 다 주시네요
감동이네요

 

 

 

 

 

 

간장게장
크기는 작지만
밥도둑인건
확실합니다

 

 

 

 

 

 

 비벼서 먹어버리기

다른 식당과 차이점
1.반찬이 잘나온다
2.밥을 시키면 반찬을 또 준다


 

개인적의견

친절하게 해주시니까
마음에드네요

그리고 반찬도 많이 나오는데
맛도 좋습니다

식당에서 온종일
기분이좋네요

주의사항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