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이색적인 디저트 찾고있다고? '1991 쌀푸딩' (순천)

by 싸니이 2020. 5. 26.
반응형

 

 

 

 

예약하고 푸딩받으러갔네요

 

 

 

 

3가지 종류가있네요
단호박푸딩
쌀푸딩
초코푸딩

 

 

 

 

상세설명

 

 

 

 

어떤맛일까나

 

 

 

 

포장 이쁘게 되있네요
세심한 배려가 보이네요

 

 

 

 

한입 먹어봤네요
자판기에서 파는 우유맛?
그런느낌이네요

 

 

 

 

초코 푸딩은 안에
초코칩이 들어있네요

 

 

 

 

흐음 핫초코맛?
그저 그렇네요

 

 

 

 

집에와서 다시 맛보겠습니다

 

 

 

 

아까는 아래에있는
팥을 섞지를 않아서요

 

 

 

 

오 섞으니
팥빙수 부드러운맛이네요

 

 

 

 

안에보니 쌀같은게 들어가있네요
찹쌀같은데
뭔가 씹는맛이 재미있네요

 

 

 

 

마지막으로 단호박 푸딩

 

 

 

 

이건 그냥 푸딩이 아니라
달콤한 단호박이네요
푸딩인줄 모르겠네요
아주 달콤합니다

 

 

 

 

 다시 먹고싶은 순위
1위 단호박
2위
3위 초코

다른가게와 차이점
1.사전예약 하고 가야한다
2.푸딩만 판매한다
3.쌀푸딩은 처음본다


개인적의견
초코 푸딩은 좀 실망했으나
다른 푸딩들은 맛이 괜찮네요
다음에도 먹고싶어요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