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넓어서 마음이 뻥 뚫리는 '공간카페' (광양)

by 싸니이 2020. 5. 25.
반응형

 

 

 

 

어떤 곳인지 들어가볼가요

 

 

 

 

휴일 설명

 

 

 

 

메뉴판

 

 

저는 딸기라떼 시켰네요

 

 

치즈케이크도 하나

 

 

 

 

대리석 탁자네요

 

 

 

 

가게에 판매하는것도 있네요

 

 

 

 

화장실
깨끗합니다

 

 

드디어 나왔군요

 

 

 

 

 

 

 

하트 빨대
사랑스럽네요

 

 

 

 

섞었더니 색이 이쁘게 됬네요
맛도 봐볼까요

 

 

 

 

와우 딸기가 가득해서
마음에 들어요

 

 

 

 

건더기 남은건
스푼으로 퍼줍니다

 

 

 

 

다먹어버렸군요 

다른가게와 차이점
1.주차장이 넓다
2.물건 구매할게 있다


 

개인적인 의견
딸기라떼가 맛있다
딸기를 많이 넣어줘서
너무좋음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