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활동~~~

인테리어 너무 잘되있다 다시 방문하고싶은 카페 '돌담' (광양)

by 싸니이 2020. 5. 28.
반응형

 

 

 

 

오호호 카페 놀러왔네요

 

 

 

 

멀리서도 멋지네요

 

 

 

 

메뉴판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

 

 

 

 

 
감성폭발
아름다워요

 

 

 

 

저는 딸기스무디 시켰네요
새콤달콤 맛좋음

 

 

알고보니까

 

 

바닥도 돌로 되있네요
알고계셨나요?

 

 

 

 

옥상은 이렇게 되있네요

 

 

니콘 카메라로 찍은것들

 

 

 다른가게와 차이점
1.외진곳에있다
2.바닥이 돌로 되있다

개인적의견

분위기도 좋고
마음에 드네요
평일에 갔는데도
사람많네요
많이 알려져서 그런것 같습니다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