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왜 이렇게 사람이 많은거야? '소낭구' (광양)

by 싸니이 2020. 5. 27.
반응형

 

 

 

 

닭구이 먹으러 와봤네요

 

 

 

 

연중무휴!

 

 

 

 

꿀판매

 

 

 

 

식당내부

 

 

 

 

메뉴판
닭구이 하나 시켰네요

 

 

 

 

반찬

 

 

 

 

짜자잔
반찬들은 대부분 맛이좋네요

 

 

 

 

숯불이 들어오고

 

 

 

 

닭을 올려주면 됩니다

 

 

 

 

지글지글
잘 익고있네요

 

 

 

 

발사믹소스
상추샐러드

닭이랑 같이 먹으면
궁합 잘맞네요

 

 

한입

 

 

후식으로는
녹두죽

 

 

 

 

다먹어버림

 

 

 

 

처음에 받은 반찬들은
셀프로 가져갈수 있습니다

 

 

 

 

죽도있습니다

 

 

 

 

다른가게와 차이점
1.반찬이 무한리필이다
2.연중무휴


개인적의견
닭구이에 양념이
되어있어서
집게를 이용해서
닭 뒤집는걸
계속 해줘야해요

왜냐하면
닭이든 불판이든
금방금방
타버리거든요

여유롭게 대화하면서
먹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맛은 좋습니다
잘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