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분식은 내가 책임진다 '간식타임' (금호동)

by 싸니이 2020. 5. 29.
반응형

 

 

간식타임 왔다네

 

 

메뉴판

뭘 먹어볼까여

 

 

 

 

포장만 해서

여기서 먹는건 처음이네여

 

 

 

 

일단 김밥이 먼저 나왔네요

평범한 김밥입니다

 

 

 

 

떡튀도 나왔네요

맛나 보이는거 ㅋㅋㅋㅋ

 

 

 

 

튀김 냠냠냠

 

 

 

 

김밥에는 당근이 엄청 들어있네요

 

 

 

 

 

매운 오뎅 국물이라 신기했네요

 

 

 

 

오랜만에 슬러시 하나 먹었네요

 

 

 

 

배부릅니다

 

다른가게와 차이점 

1.오뎅국물이 맵다

2.김밥에 당근이 많이 들어간다

 

개인적의견

여러가지 먹을수 있어서

분식집은 좋다 

 

맛있게 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