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경양식 느낌의 오븟한 둘만의 데이트 '상사이야기' (순천)

by 싸니이 2020. 5. 30.
반응형

 

 

 

 

송치마을은 오래기다릴것 같아서
메뉴가 비슷한 상사이야기 왔네요

 

 

접시가 이쁘네요

 

 

메뉴판

 

 

아름다운 작품

 

 

도자기 아름답네요

 

 

 

 

 

 

 

됴자기 판매용도 있네요

 

 

식사류는 돈까스와 수제비 밖에없네요
대신에 수제비는 2인분 이상 주문해야되요

 

 

 

 

녹색 수제비
색이 참 이쁘네요

 

 

 

 

돈까스는 좀 아담한데요

 

 

 

 

오이소박이 아삭아삭
양념도 잘되있어서
베리굿

 

 

 

 

접시가 작아서
약간 담기가 힘드네요
국물이 넘칠것 같습니다

 

 

 

 

돈까스는 바삭바삭하네요
살은 그다지 없지만
돈가스는 소스맛으로 먹는거잖아요 헤헤~~~

 

 

 

 

수제비 크기 보이시죠
엄청 크네요
씹는맛이 즐겁습니다

 

 

 

 

후루루룩

 

 

 

 

두명이서 먹기에 양이 괜찮네요

 

 

 

 

반찬은 셀프입니다

다른가게와 차이점
1.푸른색 도자기를 사용한다
2.다양한 도자기를 판매 한다


개인적의견
단둘이서
돈까스1인분에 수제비 2인분을
먹었는데 양이 딱 좋네요
그리고

음식 양이 적습니다
많이 드시는 분들은
양이 적으니 참고하세요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