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안가본 사람은 간첩이라는 '청년다방' (금호동)

by 싸니이 2020. 6. 2.
반응형

 

 

 

 

오늘은 분식이닷

 

 

 

 

메뉴판

통큰오짱세트 시켯네요

 

 

 

 

식사메뉴도 있네요

 

 

 

 

음료수

 

 

 

 

감자튀김이 먼저 나왔네요

 

 

 

 

먹었는데 좀 눅눅하네요
바로튀긴게 아닌거같습니다

 

 

 

 

오오 드디어 메인멘뉴
오징어가 서있네요

 

 

 

 

열심히 섞어줍니다

 

 

 

 

오징어한입

 

 

 

 

만두도 잘라서 한입

 

 

 

 

다같이 한입

 

 

 

 

다른가게와 차이점
1.다양한 떡볶이를 먹을수있다

개인적의견
떡볶이만 먹으면 맛이 싱겁습니다
라면이랑 오뎅이랑 오징어랑
같이 먹으면 좀 괜찮네요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