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데이트하러 가기좋은 '징기스' (순천)

by 싸니이 2020. 6. 1.
반응형

 

 

 

양고기 먹으러 왔네요 징기스~~~~

 

 

 

고양이?

 

 

 

 

 

 

기본메뉴 세팅되고요

 

 

 

 

 

 

메뉴판

양갈비 2인분 시켯네요

 

 

 

 

 

 

맛나보이죠?

 

 

 

 

 

 

맛있게 조리해주시니 너무 좋습니다

 

 

 

 

 

육즙이 장난아니네요

 

 

 

 

 

특수부위? 먹어봤네요 보섭살?
양냄새가 많이나서 놀람

 

 

 

 

 

다구워지면 이렇게 편하게 먹을수 있습니다

 

 

 

 

 

 

새콤한 이 무채 고기의 느끼함을 잡아주니 베리굿

 

 

 

 

 

 

김치에다가도 한입

 

 

 

 

 

 

그새 다먹어버렸네요

 

 

 

 

 

 

후식으로 아이스크림도 주신답니다

 

 

 

 

 

 

시원하게 마무리

다른가게와 차이점

1.포인트 적립

2.아이스크림 후식

 

개인적의견

전에도 가게에 왔었지만

양고기보다는 양갈비가 살이 부드러워서

훨씬 맛있어요

음 그리고 특수부위살은 양냄새가 

많이나서 놀랐습니다

 

아무튼 양갈비가 제일 맛있습니다

저는 양갈비만 먹습니다 

이상입니다 

 

맛있게먹어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