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짬뽕에서 불맛이 나야 맛있다 '바른짬뽕' (중마동)

by 싸니이 2020. 10. 28.
반응형

바른맛이 어떤지 한번 가봅시다

여기는 탕수육이 작은게 10000원이라서 뭔가 부담스럽지 않네요 그리고 바른짬뽕도 하나 시켰습니다

가게는 전부 다 테이블이고 룸은 없습니다 반찬은 이렇게 주네요

기본적인 양념장은 고춧가루,식초,간장 이렇게 주네요

탕수육(소) 등장 색이 굉장히 마음에 듭니다 맛은 어떨지 한번 먹어봅니다

한입 먹었는데 살이 가득 차있는게 아주 마음에 듭니다 근데 뭔가 바삭바삭한 느낌은 없네요 그래도 맛있긴합니다 ㅋㅋㅋ

짬뽕등장 어떤맛인지 맛좀 볼까요

홍합을 다 제거하고 이제 한번 먹어보네요 바른짬뽕 맛은? 얼큰한 불맛이나는 짬뽕이라서 맛이 굉장히 좋습니다 아 먹으니 어찌나 개운한지 국물이 끝내주네요 주의할점은 먹을때 잘 체할수있어서 조심해야되네요

개인적의견

음식 맛 5점 만점에 4점 ★

짬뽕의 얼큰한 국물이 마음에 들어요 이 국물에서 느껴지는 불맛 그거하나면 충분한것 같습니다 면발도 탱탱하고 만족스러워요 해장으로도 최고인듯 적당한 맵기가 딱 좋습니다 매운거 못먹는 분들도 먹을수 있는 딱 얼굴에 적당히 땀나는 정도라고 해야할까요 탕수육은 아래에 소스가 있어서 찍어먹을수 있게 되어있는데 그냥 먹으면 바삭한 맛은 좀 부족한면이 있으나 고기가 가득 차있는 탕수육은 만족스러워요

 

가성비 5점 만점에 4점 탕수육(소) 가격은 10000원인데 이정도면 부담스럽지않고 가볍게 먹을수 있는것 같아요 바른짬뽕은 7000원 이정도 맛이면 나쁘지 않네요 

 

다시방문할계획 5점 만점에 5점 짬뽕 국물의 불맛 자꾸만 생각나네요 탕수육은 평범한것 같습니다 짬뽕 먹으러는 다시 가고싶어요 매운짬뽕 잘 못드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