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뭐먹을지 고민할때 제육볶음 어떠세요? '송학' (금호동)

by 싸니이 2020. 10. 31.
반응형

메뉴판은 이렇게 되어있네요 제육볶음 주문했습니다

이야 푸짐하네요 반찬도 많이 있고요 맛도 전부다 좋습니다 베리굿

개인적의견

음식맛 ☆ 5점 만점에 4점

제육볶음의 맛은 굉장히 진하네요 달달한 맛이 많이 나고요 짭짤하네요 단짠조합 그래서 완전 밥도둑~~ 밥을 한공기 더 먹었어요 그리고 제육볶음과 같이먹을 반찬들과 국물들 하나같이 다 맛있어요 남김없이 다먹었네요 한끼 제대로 잘먹었습니다

가성비  ☆ 5점 만점에 3점

1인당 8000원하는 가격이니 이정도면 평범한것 같습니다 머 제육볶음이 맛이괜찮으니 좋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의사  ☆ 5점 만점에 4점

이정도 가격에 이정도 음식이면 좋은것 같습니다. 뭔가 잘먹어서 행복해진 기분이네요 제육볶음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