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내가 제일 좋아하는 초밥집 '화스시' (중마동)

by 싸니이 2020. 11. 1.
반응형

저번에 한번 방문했던 가게인데 마음에 들어서 다시 방문하게 됬네요 룸으로 앉고 싶었는데 코스요리를 먹어야 룸에 들어갈수 있데요 다음에는 그렇게 하고싶네요~~~~~

메뉴는 특모듬스시 하나랑 연어초밥세트 시켰네요

초밥먹는데 술은 빠질수없겠죠?

숟가락과 젓가락이 고급스럽네요 먹을맛 날것 같습니다

기본 반찬으로 발사믹 소스가 뿌려져있는 샐러드가 나오고 새콤달콤한 초장이 들어가 있는 회비빔샐러드 그리고 전복죽 

입맛 돋구는데는 이만한게 없네요 전복죽은 고소하니 정말 좋아요 음 베리굿

와사비는 생와사비네요 넣자마자 사르르 간장에 녹아버립니다 이제 초밥에 찍어먹으면 정말 맛있겠어요

연어초밥 등장 10pcs 가 나오고요 두께는 굉장히 두껍고 길이도 상당히 길어요 그리고 마음에 드는건 밥이 적다는거

특모듬초밥이 도착했어요 종류가 정말 다양하네요 저번에 왔을때랑은 많이 바뀐 조합 새로운 맛을 맛보는 재미가 있어요

우동하고 된장국이 나오네요 초밥을 먹으면서 마무리로 한번씩 입맛을 다시는 국물들 좋습니다

튀김은 바삭바삭하네요 새우랑 깻잎 그리고 고구마 말할 필요도 없이 맛있습니다

처음에 먹은건 유부에 덮여져있는 밥? 가운데는 우엉이 들어가있는데 딱딱하네요 씹는 맛이 있습니다

그다음은 통통한 연어초밥은 먹어보고요 달달한 계란을 먹었습니다

오 간장에 절여져있는 전복초밥도 먹었네요 쫄깃쫄깃한 맛에 짭조름한 맛이 씹을수로 좋습니다

참치초밥도 먹어야겠죠 입에서 살살녹는 기름진맛

쫄깃한 오징어초밥도 한번 먹어봅니다

요거는 고기초밥인듯 좀 딱딱하네요 소스는 달달한 데리야끼? 제 스타일은 아닌듯

아보카도와 참치 연어 세가지를 동시에 먹으니 입안 가득 행복해집니다 

마지막 하이라이트는 토치로 살짝구워놓은 참치초밥 어찌나 두꺼운지 씹을때마다 힘줄도 한번씩 씹어서 씹는맛이 좋고 입안가득 참치맛에 행복해집니다

개인적의견

음식맛★☆5점 만점에 4점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먹을 수 있어서 좋고요 메인으로 나오는 초밥은 살은 통통하고 밥은 적으니 먹을때마다 좋습니다 그리고 모듬초밥을 시키는 묘미 다양하게 나오는 초밥을 먹으니 행복합니다 잘먹었다는 느낌이 들어서 더 좋아요

 

가성비☆5점 만점에 2점

초밥이라서 그런지 가격은 어느정도 비싼면이 있습니다 그래도 화스시를 오는 이유는 일단 애들이 없어서 조용하니 좋습니다 그래서 여유롭게 먹을수 있어요 그리고 깔끔한 내부 대접받는 느낌 이정도면 충분한것 같습니다. 만족스러워요 판단은 각자 알아서 하길

 

다시방문할의사☆5점 만점에 4점

대접받기위해 가는게 좋음 그리고 초밥이 퀄리티가 좋으니까 이정도 이유면 충분하지 않을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