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점심 먹어야지 이거 한번 구경해봐 '백리향'(태인동)

by 싸니이 2020. 1. 19.
반응형

 

 

밖에바람이 어찌나 세게부는지
서둘러서 안으로 들어갔어요

 

 

저는 탕볶음밥 시켰습니다

 

 

오매매 맛나 보이는거어어어

 

비주얼 장난 아니쥬?

 

탕수육은 고기는 따뜻한데
소스는 차갑네용 ㅋㅋㅋ
먼가 미지근한 음식이 됬네요

 

 


맛있게 먹다가 갑자기 발견된 계란껍질
그래도 먹다가 발견되서 다행입니다
계란껍질 발견해서 감사합니다~~

 

 

그래도 맛있게 다먹었네요 어찌나 배부른지
후우

 

 

배부를때는 커피죠~
아주 좋습니다
느끼함이 내려가네요

개인적 의견
볶음밥의 양도 많고
맛도 좋습니다
실수만 안하면 좋을거 같네요~
1.계란껍질
2.탕수육 소스의 차가움

이상입니다
여러분 좋은 하루되세요

맛있는 점심 먹을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