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에서 데이트 하자 '부쿠 506' (여수)

by 싸니이 2020. 2. 8.
반응형

들어가 봅니다아

김치 필라프 등장~

노른자 터트려서

맛있게 먹어버리기

스테이크 등장

굵기는 이정도 됩니다

맛있게 먹어버렸네요

506

개인적 의견
김치 볶음밥에 소스가 달콤해서
김치의 시큼한 맛과 달콤한 맛이
느껴져서 재미있는 맛이였습니다

그리고 스테이크는
음 평범합니다
제가 생각한 두툼 스테이크가
아니라서 아쉬웠습니다

다음에 다시 방문할 정도로
식당이 매력적이진 않네요
이상입니다(^_^)

주차는 공영 주차장에 해야될것 같네요
평일에도 주차자리가 없는거보면
주말에는 주차할때가 더 없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