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뭐먹을지 고민한다고? 고민하지말고 여기로와 '남도분식' (광주)

by 싸니이 2020. 3. 23.
반응형

간단하게 분식먹기

메뉴는 다양하네요

들어가봅시다

캐릭터 약간 오뚜기 마크 같음

자리에는 세팅이 다 되어있네요

메뉴판

물이랑 포크 수저는 셀프입니다

결제도 선결제네요

짜자잔 떡볶이에 당면

그리고 오뎅까지

떡볶이 맛있네요
매콤달콤 내스타일
그리고 오동통한 쌀떡

두번째 비빔당면

비빔당면 새콤달콤하니
제 입맛에 맞네요
튀김에 싸먹으니
더 맛있음

떡볶이 맛 굿

비빔당면 맛 굿

오뎅은 최악이네요ㅋㅋㅋㅋ
오뎅이 딱딱해서 말랑말랑 하지 않아요
그리고 국물이 너무 싱겁네요
오뎅은 비추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