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가격 맛 즐거움 모든게 다 좋은 식당 '철주네 식육식당' (광주)

by 싸니이 2020. 3. 20.
반응형

오늘은 저녁먹으러
고기집 왔습니다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15분정도 기다렸네요
가게먼저 들어가서
대기표 받으세요!

드디어 들어가는데 성공

셀프코너

메뉴판이고요

상차림

와우 1차는 육회군요
미리 예약을 해서
먹을수 있었습니다
300그람 짜리고요
고기 빛이 영롱하네요

이건 서비스로 나오는 육회
질기군요 ㅋㅋㅋ

양념장을 휘휘 져어서

소스에 살짝 찍습니다

선지국 맛나고요

곱창 국도 있습니다

2차는 소고기
먹어볼까요

서비스 차돌박이 먹어봅니다

그다음 무슨 부위인지는 모르겠는데
맛있었네요

토옥

그다음 메인요리 나왔네요

와우 이 아름다운 마블링

살치살을 꾸고요

등심도 꿉습니다

살치살에 한잔

그다음 마무리로 삼겹살과 김치
배가 잔뜩 부르네요

고기가 신선해서 너무 좋습니다
오랜만에 이렇게 많이 먹어보네요
아주 잘먹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