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라벤더 향기맡으니 식욕이 저절로 생기네 '윤앤필 라벤더 식당' (광양)

by 싸니이 2020. 4. 3.
반응형

같이 가실까요

뭐먹을지 고민했는데
사장님이 코다리 추천하셔서
코다리 고름

반찬 잘나오네요

밥 나오기전
고구마 주셨어요
너무 좋음

라벤더 차도주심

코다리 먹음직스러움

콩나물 위에 올려서

북어국 시원합니다

숭늉도 주셨어요

잘 먹었네요
ㅋㅋㅋㅋㅋ
근데 다음에는 코다리
안먹을거같아요
그렇게 맛있는지는
잘모르겠네요 ㅋㅋㅋ

마무리 라벤더 티 한잔

라벤더가 피었으면
더 이쁘겟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