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밥먹으러 가자아 (식당)

속 든든하게 채울려면 점심에 여기밖에 없다네 '마동국밥 뼈다귀' (중마동)

by 싸니이 2020. 4. 4.
반응형

암뽕국밥 먹어보러 왔어요
제가 좋아하기 때문이죠

김치 깍두기

브레이크타임이 없다니 참신하다

메뉴판

반찬

김치랑 깍두기

암뽕국밥 도착했네요

국물이 맑아서 너무 좋아요
제 취향입니다

깍두기가 맛이 약하네요
덜 익은듯

김치는 너무 폭삭 익은듯
씁쓸합니다

암뽕순대는 8개 들어가 있어서
양은 많네요 그런데 생강냄새가
많이나네요 참고하세요

그래도 잘먹었습니다

결제는 광양사랑카드로

개인적의견
암뽕국밥-순대안에 생강냄새가 아쉽다
깍두기-맛이 너무 약하다
김치-너무 폭삭 익었다 (씁쓸한맛)

제 입맛에는 이랬습니다
취향은 각자 다르니
알아서 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