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좋은녀석들

당일치기로 여행 갈수있는 장소 추천

by 싸니이 2021. 7. 10.
반응형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짧지만 굵게, 부담없이 하루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은 어떠세요?

별 다른 계획없이도 가볍게 떠날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만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수도권에서 1시간 정도면 닿을 수 있는 가까운 국내 여행지 BEST 6를 추천 드릴게요~

 

트립닷컴이 추천하는 서울 근교 당일치기 여행지에서 주말 나들이를 즐겨보세요!

 

 

01.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

서울 근교 바다 감상지로는 명불허전 국민관광지 을왕리가 떠오르는데요.

대중교통으로도 쉽게 갈 수 있어서 뚜벅이 여행자에게도 인기가 많은 을왕리 해수욕장.

인천의 유명한 드라이브 코스인 인천대교를 감상하다보면 어느새 을왕리에 도착해 있을거에요.

 

인천 을왕리 해수욕장에서 파도를 바라보며 스트레스를 아웃시켜보는건 어떠세요?

찰랑이는 파도에 살~짝 발을 담가보세요. 부서지는 모래와 함께 묵혀두었던 걱정도 함께 씻겨 내려갈거에요.

 

바다를 감상하다가 배가 고파질땐, 해수욕장을 따라 형성된 맛집 거리를 거닐어 보세요. 배도 마음도 든든한 여행이 될거에요.

예쁜 오션뷰 카페와 조개구이 맛집으로 즐비한 을왕리에서 식도락 여행을 하다보면 아름다운 낙조도 감상할 수 있는데요. 노을 지는 백사장을 바라보면 금세 시간이 훅 가는 마법이!

을왕리에서 맛있는 음식과 환상적인 노을을 감상하며 몸과 마음을 꽉 채워 여행해보세요~

 

 

02. 송도 센트럴파크

꽉 막힌 교통체증이 두렵다면 바로 여기! 지하철로도 갈 수 있는 송도 센트럴 파크를 추천드려요. 당신의 시간은 소중하니까~ 뚜벅이 여행자에게도 안성맞춤!

송도 센트럴파크가 대한민국 최초의 해수 공원인 것 알고 계셨나요? 크기도 여의도 공원의 2배나 되어서 센트럴 8경 코스가 있을 정도로 볼거리가 풍부하다는 사실!

 

쇼핑, 맛집, 카페가 모여있는 도심 여행부터 카누, 카약과 같은 다양한 체험 여행 및 동물과 산책하며 힐링 여행까지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시간이 별로 없다면 서쪽 웨스트 보트하우스에서 동쪽 이스트 보트하우스까지 한 번에 둘러볼 수 있는 수상 택시를 이용해 보세요. 셀럽처럼 사진을 찍고 싶다면? 낮에 타도 밤에 타도 예쁜 경치를 보여주는 수상 택시는 최고 인기 코스!

송도 센트럴파크에서 먹방, 레저, 휴식으로 가득한 완벽한 하루를 만끽해보세요!

 

 

03. 파주 프로방스 / 헤이리 마을

예쁘고 멋지게 차려입고 나들이 가고 싶을땐? 바로 여기! 교외 느낌이 물~씬나는 파주 여행을 떠나보세요! 인생샷 100개 건질 수 있는 알록달록한 파주 당일치기 여행지를 소개해드릴게요.

한국 속의 작은 유럽이라고도 불리는 파주 프로방스는 시원스럽게 뻗어나간 자유로를 달리다보면 금세 도착하는데요.이국적인 건물 안에 유럽 풍의 리빙 제품과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모여있는 유럽풍의 마을이에요.

 

알록달록한 예쁜 건물들에 각종 벽화와 포토존이 가득해서 어디서 사진 찍던 인생샷 남기기 가능!

이렇게 예쁜 곳은 가기만 해도 힐링 되지 않나요? 야경도 너무 예뻐서 밤에 가도 좋은 곳이에요.

동화 속 한 장면에 들어온 듯한 파주 프로방스에서 유럽의 정취를 느껴보세요~

파주에 가면 꼭 들르면 좋은 곳이 또 있죠, 바로 파주 헤이리 마을인데요.

헤이리 마을은 각 분야의 예술인들이 함께 모여 형성한 마을입니다. 그래서 미술관, 박물관을 비롯한 멋진 건축물들을 많이 볼 수 있어요.

프로방스와 상반되는 느낌이지만, 옛날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이 곳, 헤이리 마을에서 시간여행을 해보세요! 옛날 추억이 가득한 7080 소품을 전시한 못난이유원지부터 한국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박물관도 많아서 거리 곳곳의 예술을 조목조목 보다보면 금세 시간이 가는 곳이에요.

 

04. 가평 남이섬

가평 남이섬은 각종 TV 촬영지로도 유명한, 서울 근교 여행에서 손꼽히는 당일치기 여행지입니다.

수도권에서 1시간이면 닿을 수 있어서, 가벼운 마음으로 다녀올 수 있어요.

남이섬은 경기도의 가평과 강원도의 춘천 경계에 있는 섬인데요. 2000년대 후반부터 환경을 생각한 조경과 다양한 문화를 어우르는 인테리어로 ‘나미나라공화국’이라는 특수 관광지가 되었습니다.

남이섬에 길게 뻗은 메타세콰이어길, 한번쯤은 보신 적 있으실텐데요. 너무 유명해서 웨딩 촬영도 많이 하는 곳이에요.

어느 계절에 와도 고즈넉하게 즐기기 좋은 남이섬은 계절의 특성을 잘 느낄 수 있는 곳이죠.

자연으로 둘러쌓인 남이섬은 봄에 오면 분홍색의 수놓은 벚꽃들을 즐길 수 있고 푸른 계절에 오면 싱그러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에요.

가을에는 오색 단풍으로 물들어서 단풍 여행으로 와도 좋을 것 같아요.

섬 전체를 한바퀴 걷기만 해도 자연 속 힐링 그대로를 느낄 수 있어요~

자전거를 타고 돌다가 자연 속 포토 스팟에서 인생샷 남겨보시는 건 어떠세요?

섬 곳곳에 각종 놀이시설과 체험공간도 많으니 아이와 함께 여행해도 너무 좋아요!

 

05. 춘천 소양강 스카이워크

높은 다리 바닥이 투명으로 되어있어서 하늘 위를 걷는 듯 짜릿한 스카이워크를 걸어보셨나요?

소양강 스카이워크는 국내 최장 길이의 스카이워크 시설인데요. 춘천의 랜드마크인 소양 2교와 소양강 처녀상 옆에 위치해있어, 한번에 춘천에 랜드마크를 모두 볼 수 있어요!

소양강 처녀상은 국민 애창곡인 ‘소양강 처녀’ 노래와 소양강을 알리기 위해 2005년에 춘천시에서 세운 것이라고 해요. 직접 가서 보면 생각보다 거대해서 깜짝 놀라실 수도 있어요!

소양강변은 춘천의 풍경과 역사는 물론 춘천의 옛 숨결까지 느낄 수 있는데요.

춘천대교 너머의 해넘이 모습도 너무 예쁘지만, 일몰 후에는 오색 조명등이 켜져서 또 다른 매력의 춘천을 볼 수 있습니다.

사진 찍을 곳 천지인 춘천 소양강으로 당일치기 여행은 어떠세요?

 

06. 이천 별빛정원우주

365일 예쁜 조명으로 빛나는 정원을 아시나요? 마지막 당일치기 여행지로 추천드리는 곳은 이천의 별빛정원우주인데요. 감각적인 미디어아트 작품부터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공간까지! 어린이도 어른이도 모두 좋아하는 공간일거에요.

별빛정원우주는 낮과 밤의 매력이 다른데요. 낮에는 자연의 정취를 느낄 수 있고, 밤에는 신비한 조명으로 가득한 우주를 체험할 수 있어요! 신비한 조명과 별빛으로 반짝이는 야외 공간과 미디어 아트를 즐길 수 있는 실내 전시공간을 감상하면 이색적인 경험이 될거에요~

포토존도 이곳 저곳 많아서 반짝반짝 환상적인 조명 사이에서 찍은 인생샷도 남길 수 있답니다!


https://kr.trip.com/blog/korea-day-trips-and-outdoor-activities/

 

당일치기로 다녀올 수 있는 국내여행지 추천 BEST 6

수도권에서 가까운 국내 여행지 BEST 6 국내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짧지만 굵게, 부담없이 하루면 가볍게 다녀올 수 있는 당일치기 여행은 어떠세요? 별 다른 계획없이도 가볍게 떠날 수 있

kr.trip.com

 

반응형